아이유 팬 졸업식 김제여고 아이유 등장

아이유 팬 졸업식 김제여고 아이유 등장


가수 아이유는 졸업식에 와달라는 고3 팬의 소원을 들어주기 위해 14일 오전 전라북도 김제에 있는 김제여자고등학교 졸업식에 나타나 화제예요.. 


2018년 데뷔 10주년 팬미팅에 한 고3 팬이 소원으로 학교 졸업식에 와달라고 했고 1년만에 약속을 지킨거죠.. 




아이유는 지난해 9월 열린 데뷔 10주년 팬미팅에 팜석한 팬 중에 무작위로 몇명을 뽑아 아이유가 소원을 들어주는 코너를 진행 했고 고등학생 팬은 스타가 학교에 깜작 방문하는 이벤트 스쿨어택을 요청했어요... 


학교와 방문을 조율한 아이유는 졸업식 무대에 올랐어요.. 




아이유는 선생님들에게 최대한 유출이 안되게 해달라 부탁했고 여러분을 위해 선생님들이 굉장히 힘서주셨다며 3학년 졸업생들을 위해 선생님이 드리는 선물이라 생각하고 감사한 마음으로 나갈때 인사해 주시면 좋겠다고 했어요.. 


진짜 서프라이즈에 배려까지 외모 실력 인성까지 아이유 롱런하길 바래요.. 




아이유는 졸업생 전원에게 프리지아 꽃을 선물하고 꽃말이 당신의 시작을 응원합니다라며 김제여고 3학년 학생들 이제 사회로 나갈텐데 여러분의 시작을 조금이나마 응원하고 3학년 학생 친구들 졸업을 축하한다고 했어요.. 



팬을 무대로 불러 안아주고 주변에 졸업선물을 물어보니 향수를 말하는 분이 있어 제가 좋아하는 향기와 바디로션을 준비했다고 하며 꽃다발과 함께 전달했어요. 




개인을 위한 소원을 할 수 있었는데 친구들과 함께 졸업을 축하하고자 한 이 친구에게 박수를 보내 달라고 했어요.. 여고생은 끝까지 안 올 줄 알았는데 하며 울먹였다고 하네요.. 


아이유는 너의 의미와 삐삐를 부르고 왔다고 하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