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원 투병 사실 김지원 아나운서 프로필

김지원 투병 사실 김지원 아나운서 프로필


김지원 아나운서가 18일 KBS 쿨 FM 박은영의 FM대행진 스페셜 DJ가 됐죠.. 


박은영 아나운서가 2주간 자리를 비워 그자리를 김지원 아나운서가 대신합니다. 


김지원 아나운서는 방송에서 지난해부터 갑상선 항진증과 부정맥으로 투병중이며 병원과 회사만 반복하다가 기념일을 기해 가장 가깝다는 곳으로 짧은 주말여행을 갔는데 실검 1위를 해서 많은 분들이 보실 줄 알았다면 알본 가지 말고 다른 데 갈걸 그랬다고 했어요.. 




주변 사람들은 다른 회사에서 스카웃 제안을 받지만 자신을 회사에서 잘릴 지 모른다는 불안감을 가지고 있다는 청취자의 사연을 읽었어요. 



김지원 아나운서는 오늘부터 라디오를 진행해야 한다는 것 때문에 부담감을 느꼈는지 꿈에 전현무가 나타났다. 전현무가 나한테 프로그램 출연을 제안했는데 속 마음은 자존심이 상하는데 권력의 달콤함에 끌렸다. 아침에 일어났는데 기분이 좋지 않았다고 했어요. 




김지원 아나운서 프로필



1988년생으로 김지원 아나운서 나이 32입니다. 


대일외고를 졸업해 연세대학교 신문방송학과를 졸업했어요.. 


2012년 KBS 아나운서가 되었어요.. 



2017년 외국계 컨설팅 회사 1살 연상의 일반인과 결혼했어요.. 


17일 일본 여행 사진을 게재하며 만난지 4주년 기념 여행. 내 인생 최장기간 연애 남편이라며 행복한 결혼생활을 공개했어요.  




김지원 아나운서는 2016년 7월 부터 2018년 2월까지 옥탑방 라디오 진행을 맡았어요. 


KBS 5시 뉴스, TV 유치원 콩다콩, KBS 뉴스광장, KBS 스포츠 9, 2TV 생생정보에 출연합니다. 


도전 골든벨, MBS 뉴스9, KBS 글로벌24를 진행하며 취업준비생을 위한 다양한 팁을 담은 유튜브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고 합니다. 


2009년 월드 미스유니버시티 한국대회 인기상을 받았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