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라 조병규 열애 김보라 프로필 조병규 프로필

김보라 조병규 열애 김보라 프로필 조병규 프로필


김보라와 조병규가 실제로 데이트를 하며 사랑을 키우고 있었다고 합니다.  


스카이캐슬 제작진· 출연진과 함께 포상 휴가로 떠났던 푸껫에서 돌아온 바로 다음 날 다시 만나 데이트를 하고 김보라와 조병규가 바쁜 일정 속에서도 시간을 맞춰 함께 영화를 보고 식사를 하고 길거리 데이트를 즐겼다고 합니다.




양측은 2월 초부터 열애 중이라며 이제 막 시작하는 커플이니 예쁜 시선 부탁드린다고 했어요.. 


SKY캐슬에서 각각 김혜나 역과 차기준 역을 맡았어요. 드라마상에서 두 사람 사이 러브라인은 없었지만 지난달 초 공개된 드라마 메이킹필름에서 두 사람이 손을 잡는 장면이 포착되어 열애설이 났어요.




두 사람은 친한 사이일 뿐이라고 부인했지만 조병규는 해피투게더 4에 출연해 누나가 근육이 없어 연기 끝나자마자 터덜터덜 오는데 부딪힐 것 같아서 잡아줬다면서 그게 메이킹 영상에서 묘하게 보였다. 내가 봐도라고 해명했어요. 



김보라는 계단을 오르다 넘어지려는 걸 붙잡아 준 거고 당시 서로 전화번호도 없을 때였다고 해명했어요.




김보라 프로필




김보라 나이 24세입니다. 


2004년 9세 때 KBS 드라마 웨딩을 통해 데뷔했어요.  소문난 칠공주, 김치 치즈 스마일로 아역 배우를 했어요. 


정글피쉬2, 부암동 복수자들에 출연했고 영화 천국의 아이들, 미생 프리퀄등에 출연했어요.. 


현재는 웹드라마 귀신데렐라 출연하고 4월에 첫 방송을 앞둔 tvN드라마 그녀의 사생활 출연예정입니다.




조병규 프로필



조병규 나이 23세입니다. 


울예술대학교 연기과를 졸업한 조병규는 2015년 KBS 드라마 후아유 학교 2015로 데뷔했어요. 


영화 목숨 건 연애와, 소녀의 세계에 출연했어요. 


드라마 돈꽃, 7일의 왕비에 출연했고 차기작으로는 3월 tvN 드라마 사이코메트리에 출연 예정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