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윤 라면밥 레시피 공개

이승윤 라면밥 레시피 공개



전지적 참견시점에서 자연인에게 배운 라면밥 레시피를 공개한다고 해서 화제입니다. 


매니저를 위한 특식으로 라면밥 평범한 요리 처럼 보이지만 이승윤이 라면밥을 해준다고 하자 좋아했어요.. 


나는 자연인이다 촬영을 하면서 전수 받은 것으로 이 레시피는 단 세명만 알고 있다고 해요.. 




두사람은 라면밥을 맛있게 먹었고 매니저는 라면밥이 완성되기를 기다리며 완성된 비주얼과 맛에 감탄했다고 하네요.. 


나는 자연이다 레시피 중에 모두 실패하는 건 아닌가 보네요.. 



라면밥 맛을 이영자에게 추천한다며 자부심을 드러냈다고 하는데요.. 


도대체 어떻게 만드는 걸까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