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봄 컴백 박봄 근황

박봄 컴백 박봄 근황


박봄이 13일 오후 6시 발매한 솔로 싱글 타이틀곡 봄이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와 아이튠즈 11개국 케이팝 송차트 1위를 하면서 성공적인 복귀를 했어요.. 


봄 뮤직비디오는 15일 유튜브 조회수 500만뷰를 기록했습니다. 


국내와 해외에서 호평이 이어지고 있어요.. 


빌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박봄 컴백소식을 알렸는데요.. 




쇼 음악중심에 출연한 박봄은 8년만에 지상파 스케줄을 하며 랩파트는 브레이브걸스 은지가 대신하고 박봄은 검은색 의상과 화려한 악세서리를 착용하고 무대를 소화했어요..  


아무래도 투애니원에서 보여줬던 모습과는 다른 박봄만의 목소리 매력이 더 잘 드러나는 곡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듯하네요.. 




투애니원 해체 후 가장 성공적인 솔로 컴백이 아닌가 싶습니다. 



산다라박은 예능이나 연기 쪽으로 활동하는 듯하고 민지도 가수 소속사에 들어 갔지만 뜨거운 반응은 아닌 듯했고 씨엘은 미국에서 활동하는 듯하네요.. 


여튼 아픔을 겪고 컴백한 만큼 성공적이었으면 하고 응원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