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니 내성발톱 고백 하니 근황 연기자 데뷔 하니 남동생 누구?

하니 내성발톱 고백 하니 근황 연기자 데뷔 하니 남동생 누구?

 

하니가 컬투쇼에 출연했어요..

 

내성발톱과 과민성 대장 증후군에 대해 얘기했어요.. 

 

하니는 내성발톱은 누구나 가질 수 있는 질환이고 원래 발톱 자체가 그렇게 생겼고 관리하면 좋아진다며 수술을 했는데 사실 내성발톱 수술은 비추다. 다시 돌아오아오고 아프기는 너무 아프다며 관리를 잘하라고 조언했어요.. 

 

 

과민성 대장 증후군은 원인이 안좋은 음식들, 불규칙한 식습관이고 최근 엄마 집에 들어갔다. 엄마 덕분에 좋은 음식을 많이 먹게 되어 편안해졌다고 했어요.. 

 

저 같은 경우에는 스트레스도 원인중 하나라고 생각해요.. 

 

하니의 본명은 안희연입니다. 

 

 

하니 남동생 안태환 누구?

 

 

하니 남동생이 하니와 똑같이 생겼다며 잘생겼다. 그리고 방송에도 많이 나와 알아보신다. 남동생이 엄청 다정한 성격으로 남동생은 배우를 준비하고 있고 이름은 안태환이라고 소개했어요. 

 

1월 니가 알던 내가 아냐에서 남동생을 공개했어요.. 

 

 

하니는 깔끔한 자취방을 공개하고 훈훈한 외모의 남동생이 등장했어요.. 남자 친구 같은 남동생이라고 보디가드고 서로 없으면 안 되는 존재라고 소개했어요. 

 

 

안태환은 2017년 10월 임창정의 그사람을 아나요 뮤직비디오에 출연

 

웹드라마 먹고 사우고 동거하라 주연을 맡았어요.. 

 

 

 

하니 근황

 

 

최근 활동을 했고 EXID 컴백을 준비하고 있다고 해요.. 

 

조만간 볼 수 있을 것이라며 어제 런닝맨 녹화를 했고 미세먼지가 너무 심해 예쁜 목소리로 방송하려고 했는데 의도치 않게 분위기 있게 방송을 해야 할 것 같다고 했어요.. 

 

컴백 때문에 머리 스타일을 바꿀때 계속 나 어때?라고 물어보고 괜찮은 거 같은데 대답하면 구체적인 피드백을 해달라고 해 멤버들이 피곤해한다고 그럴 거면 물어보지 말라고 한다고 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