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할리 딸 애들생각 최할리 프로필 남편 누구?

최할리 딸 애들생각 최할리 프로필 남편 누구?


애들생각에 출연한 최할리


최할리 딸은 14세 사춘기를 겪고 있는 하린이었어요. 


하린은 한번 본 춤을 잘 따라하는 댄스에 관심이 많은 아이였어요. 


최할리 나이 51세에 맞지 않은 동안미모와 몸매를 유지하고 있었어요. 


최할리는 딸과 함께 뭔가를 하고 싶어 줌마댄스와 요가를 함께 하자고 했지만 하린은 거부했어요. 




하린은 댄스를 하러 나간다고 하자 따라 가겠다는 최할리. 


딸은 거부 했고 최할리는 카페에서 차를 마셨어요. 


하린에게 전활 걸었지만 받지 않자 직접 댄스 연습실을 방문했고 하린의 표정은 좋지 않았어요. 




간식을 사와 좋아 할 줄 았았던 최할리는 서운한 마음이 들었고 집에 와 최할리는 안좋은 마음을 풀기위해 떡볶이를 주문하자 화가 풀렸어요. 


하린은 엄마식간을 가지라고 했고 엄마가 필요하면 말하겠다고 했어요. 


최할리는 자신에게서 독립하는 시간이 조금만더 늦게 왔으면 좋겠다고 아쉬운 마음을 표현했어요. 




최할리 남편 누구?


최할리는 현재 19세 아들과 13세 딸이 있어요. 


최할리 결혼은 1999년에 했고 미국으로 가서 생활했어요. 



최할리는 당시 방송을 9개를 하고 있어 쉴 수가 없었고 이러다 죽겠다 싶어 일을 쉬기 위해 집에 큰일이 생기거나 결혼하는 수 밖에 없다는 생각을 했고 그때 남편을 만나 당시 남친은 쉼터이자 아빠이자 오빠였고 만난지 15일 만에 프로포즈 받고 결혼했다고 해요. 




결혼 후 아이를 낳았고 아이가 몸이 약해 엄마 손길이 필요해 유치원 가기 전까지 방송 복귀는 생각 못했고 아이가 유치원에 가기시작할 무렵 방송출연 기회가 왔었고 해볼까 했지만 밥은 엄마가 했으면 좋겠어 라는 아들의 말에 쉬게 되었다고 하네요. 



최할리 남편은 동창이자 동네친구라고 합니다. 빈틈없는 성격때문에 무서울 때가 있다고 했어요. 


일반인으로 알려진 사실을 없습니다. 




최할리 프로필



최할리 나이 1969년 51세입니다. 


최할리는 1994년 뮤지컬 배우로 데뷔했어요. 


1994년 엠넷 비디오 자키 선발대회 대상을 수상했어요. 


최할리 키는 176센티입니다. 


영어회화와 첼로연주, 피아노연주, 골프. 요가 수영을 잘합니다. 




최할리 학력 미국 캘리포니아 주립대 폴리턴 교 첼로학과 학사입니다. 


최할리 뮤지컬


시카고


최할리 방송


남자셋여자셋, LA아리랑, 세남자, 강심장, 웰컴 투 시월드, 너목보 시즌4, 동치미, 백년손님, 대한 외국인


최할리 영화 


위선자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