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선영 다이어트 근황 홍선영 광고 섭외 근황

홍선영 다이어트 근황 홍선영 광고 섭외 근황


트로트 가수 홍선영 언니 홍선영이 다이어트 근황을 공개했어요.  


15일 인스타그램에 "고구마 반 개를 먹어보아요. 꿀맛이야. 여러분.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굿나잇"


영상에는 홍선영이 고구마를 먹는 모습과 다이어트에 돌입한 홍선영은 얼굴살이 빠져 갸름해진 턱선과 콧날이 인상적입니다. 




영상을 본 홍진영은  위에서 올려 찍으면 상대적으로 더 갸름해 보임. 수작부리지 맙시다라는 댓글을 달았어요. 



14일에는 SNS에 " 논현동 어딘가 운동가기전 날씨 좋다. 좋은 하루 되세요" 라는 해시태그를 달고 사진을 올렸어요. 


12일 김종국에게 다이어트 코치를 받고 이후에도 운동을 열심히 하는 것 같아요. 




운동을 시키려는 자와 운동은 안하려는자의 몸부림이 정말 웃겼어요. 



하나라도 더 시키려는 김종국과 어떻게든 물을 마시러 가며 쉬려는 홍선영 케미가 웃겼답니다. 


스쿼트를 하고 다리가 풀렸다며 애교를 부리는 홍선영과 그럼 새로운 짐볼을 가져오는 김종국




중간에 홍선영이 직접 김종국을 위해 싸운 바나나, 음식, 샐러드를 보고 빵 터지지 않을 수 없었어요. 



김종국도 음식양을 보고 " 웃기려고 이렇게 싸온거 아니죠?" 라고 묻자 홍선영은 " 네? 음식이 웃겨요?" 라고 말하는데 너무 귀엽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올린 사진 보니 진짜로 김종국이 말한대로 훨씬 이뻐지고 비욘새 몸매를 가지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누리꾼 중에 실물을 본 친구의 얘길 하며 실제로 보고 사진도 찍었는데 아름다우셨다고 하네요. 


홍진영 팬이 었는데 홍선영 팬이 됐다고 하는 반응도 보입니다. 


그리고 또다른 소식은 홍진영의 소속사로 광고 전화가 엄청나게 들어오는데 20건 정도가 거의 다 홍선영 광고 제의였다고 해요.. 물론 광고는 식품 광고였고 실제로 그 중 한개의 광고를 찍었다고 하네요. 




개그우먼 이영자도 인정한 홍선영의 먹방을 기대해 봐도 좋을 것 같아요.~~



홍선영은 허각과 함께 사진을 찍고 올리고 " 오늘 압구정 지나가다 각이를 만났어요. 오랜만에 봤는데 너무 반가웠고 신이 내린 목소리 허각 사업도 대박나길. 나보다 이쁘다"


아참 홍선영씨 음반 제안 계약도 들어왔다고 하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