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밴드 린킨파크 조한 누구? 슈퍼밴드 열혈팬 누구?

슈퍼밴드 린킨파크 조한 누구? 슈퍼밴드 열혈팬 누구?


슈퍼밴드 심사위원 린킨파크 조한이 화제입니다. 


린킨파크는 21세기를 대표하는 레전드 밴드입니다. 



빌보드 1위를 6번이나 기록했어요. 


그래미 어워드와 AMA를 휩쓴 전설적인 하이브리드 밴드입니다.  




한국계 미국인 DJ입니다. 


린킨파크 조한 나이 42세입니다. 



뮤직비디오, 영화감독입니다. 


2002년 MTV 비디오 뮤직 어워드 최고 록 비디오상을 수상했어요. 


2006년 부산국제영화제 단편영화로 참가했어요. 




조한은 밴드 내 DJ와 프로듀싱을 합니다.  


윤상은 조한을 "BTS의 뮤직비디오 감독도 하고 있다"


OST 거장 한스 짐머와 작업을 해봤다고 했어요. 



조한은 "린킨파크 멤버 모두 각자의 영역에서 최고는 아니다. 그러나 중요한 것은 우리가 만들어내는 것은 시너지다. '슈퍼밴드'에서 가장 멋진 일은 참가자들도 그런 시너지를 경험하는 것"이라고 했어요. 




싸이는 17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JTBC 슈퍼밴드 방송 영상을 올렸어요. 



'슈퍼밴드' 정말 고마운 프로그램"


무대 영상을 SNS에 게재하며 열혈 팬이라고 했어요. 


배우 정려원, 김지훈, 정재승 카이스트 교수, 하태완 작가 등도 슈퍼밴드팬이라고 했어요. 




콜드플레이는 8일 SNS에 슈퍼밴드 참가자인 조원상 팀의 Adventure Of A Lifetime 무대 영상 링크를 올리며 극찬했어요. 


'슈퍼밴드'는 노래 다양한 악기 연주와 싱어송라이터에 음악 천재들이 윤종신, 윤상, 넬 김종완, 린킨 파크 조한, 악동뮤지션 이수현 음악 가이드 역할을 하는 프로듀서들과 함께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글로벌 슈퍼밴드를 만들어 가는 프로그램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