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동근 전인화 아들 지상 누구?

유동근 전인화 아들 지상 누구?


수퍼밴드에 출연중인 지상이 배우 유동근 전인화 부부 아들이라고 합니다. 


제작진과 부부 소속사측은 지상이 두사람의 아들이 맞다고 인정했어요. 


유동근 부부는 1남1녀를 두고 있으며 자식을 공개한 적이 없어요. 


전인화는 아들이 18살인데 키가 180센티으로 여학생들에게 인기가 많은 훈남이라고 했어요. 




평소 아들을 보며 누구 아들인데 저렇게 잘 생겼나라고 생각했다. 내 이상형이라고 했어요. 



음악성으로 주목 받기 위해 보안에 신경 써 슈퍼밴드측도 처음엔 몰랐다고 해요. 


지상은 본선 1라운드에 자이로 팀에 합류해 처음엔 마음 고생을 했는데 자이로 옆에 있는 친구들이 저에게 도움됐다고 했어요. 




지상은 참가 당시 제작진에게 밝히지 않고 참가했어요. 


소속사 역시 사실을 알지 못했다고 합니다. 



부모님의 후광으로 주목 받지 않으려 신경 썼다고 해요. 




부모님이나 가족이 연예계에서 활동할때 다음 자녀들이 연예계로 진출하면 부모 후광이 따라올 수 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지상 본명은 유지상입니다. 


유동근 전인화 부부 둘째 아들입니다. 


순수하고 호소력 짙은 보컬로 주목 받고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