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이 이찬혁 제대 응원글 가요광장 다이어트 내인생 베스트 노래

이하이 이찬혁 제대 응원글 가요광장 다이어트 내인생 베스트 노래


가수 이하이가 악동뮤지션 이찬혁에 고맙다고 해 화제입니다. 


이수지의 가요광장 게스트로 출연해 컴백 후 근황 및 신곡의 라이브 무대를 보였어요. 


"3년 만의 컴백이라 동료 가수들의 응원을 많이 받았을 것 같다"


이하이는 "맞다. 아이콘 비아이도 피처링 의뢰에 흔쾌히 응하며 힘을 실어줬다"




이하이는 "악동뮤지션 이찬혁도 군 제대 후 바로 응원글을 SNS에 올려줬다"



이찬혁은 5월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이야 1위 축하해 고생했어. 한빈이도" 라는 글을 올렸어요. 


이하이는 너무 예뻐졌다는 청취자 사연에 살이 빠져 그렇다고 했어요. 




식단조절과 운동을 하고 가끔 운동하기 싫으면 아픈 척도 한다고 했어요. 


공백기에 불안함이 심해 이번에는 마음을 좋게 먹고 여유롭게 하려고 노력한다고 했어요. 


이번 앨범 내면서 고민을 많이 했고 내 포지션이 애매하지 않냐 가창력 좋은 가수도 아니고 그래서 이것저젓 다할 수 있는 사람이라는 것을 보여드리고 싶었다고 했어요. 




이하이는 내인생 베스트 노래 5개를 공개했어요. 



1위 그것만이 내세상 들국화선배님들 팬이고 함께 콜라보를 했다고 해요. 


2위 낭만에 대하여 역시 최백호 팬이라 라이브로 하시는데 소름 끼쳤다고 합니다. 


3위 한숨 힐링이 될 수 있는 노래라고 하네요. 


4위 너를 위해 오디션 프로그램 경연곡입니다. 


그 외 누구없소와 1,2,3,4, 라이브 무대를 보여 줬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