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훈 빚 고백 신기생뎐 근황 성훈 프로필

성훈 빚 고백 신기생뎐 근황 성훈 프로필



SBS '본격연예 한밤' 배우 성훈이 출연합니다. 


"성훈이 촬영 일정으로 인해 식사를 하지 못했고, 남은 의상의 사이즈를 직접 확인해보는 등 식사를 하기 위해 강한 집념을 보였다. 스태프가 음식을 가져다주자 눌러놨던 먹방 본능을 깨워 카메라 앞에서 화려한 먹방을 선보였다"


"평소 식사량을 정해놓지 않아 잠자는 시간을 제외하고는 항상 배가 부른 상태이다. 먹성으로 인해 회사 대표로부터 욕을 먹은 적도 많다"




"드라마 '신기생뎐' 이후 연기자의 삶이 잘 풀리지 않았다. 빚이 생기고 '하는 데까지 해보자'라는 마음으로 연기를 그만두지 못했다"


성훈은 현재 채무를 많이 갚은 상태라고 합니다. 


최근 해외 팬미팅들을 성공적으로 마쳤어요. 


배우 성훈이 빚이 있다고 고백했다. 




그의 몸매를 보고 감탄하는 '한밤' 큐레이터를 향해 그는 두 달 동안 운동을 안 한 몸매라고 했어요.  


노래를 불러 달라는 요청에 성훈은 잠시 망설이더니 두 곡을 연달아 불렀어요. 


"먹고 살려면 해야 되더라고요" 




성훈 프로필



성훈 나이 1983년 36세


성훈 고향 대구


성훈 소속사 스탤리온엔터테인먼트


성훈 학력 용인대 사회체육학과




초등학교부터 대학까지 수영선수를 했어요. 


2002년 MBC 전국 수영대회와 대학선수권대회 접영 부문 대회 신기록을 세웠어요. 


허리디스크 수술 이후 배우로 전향했어요. 


처음 오디션에서 1000대1 경쟁률로 2011년 신기생뎐 주인동으로 데뷔했어요. 




성훈 드라마 출연작


신기생뎐, 신의, 보디가드, 가족의 탄생, 열애, 고결한 그대, 오 마이 비너스, 아이가 다섯, 애타는 로맨스, 나는 길에서 연예인을 주웠다, 레벨업


성훈 영화 


돌아와요 부산항에, 사랑하고 있습니까?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