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이 미나 누구? 프로필 영화 박진희 이기우 봉태규 닥터탐정 출연

후지이 미나 누구? 프로필 영화 박진희 이기우 봉태규 닥터탐정 출연


일본 배우 후지이 미나가 닥터탐정에 출연합니다. 


초면에 사랑합니다 후속으로 방송됩니다. 



후지이 미나는 극 중 미확진질환센터 UDC 분석팀 팀장 석진이 역을 맡았고 석진이는 젊은 나이에 석사와 박사 과정을 통합 수료한 천재적인 인물이자 사건의 핵심 요소들을 분석하며 수사 촉매 역할을 합니다. 


일본과 한국, 대만에서 영화 드라마 꾸준한 작품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후지이 미나는 최근 일본 드라마 ‘쥰이치’로 칸 국제 시리즈 페스티벌에 공식 초청을 받았어요. 


후지이 미나, 배우 박진희, 봉태규, 이기우 출연합니다. 


후지이 미나는 겨울연가를 보고 한국어 공부를 했다고 해요. 




후지이 미나 프로필



후지이 미나 나이 31세


후지이 미나 고향 미국 캘리포니아 샌디에이고


후지이 미나 소속사 오엔기획


후지이 미나 학력 게이오기주쿠 대학 문학부




생후 10개월에 일본 치바 현 치바시로 이주해 살다가 초등학교 4학년에 니이사타 현 니이가타시로 이사했고 고등학교 시절은 카나가와현에 살았어요. 


9살에 니이가타 시민 문화 예술회관에서 열린 행사에 어머니 권유로 뮤지컬 오디션을 보고 스쿠루지와 작은 공녀 세라에 출연했어요. 


고등학교 이후 본격 활동해요. 


2005년 인텔 광고를 찍고 2006년 영화 심즌즈로 데뷔했고 전국 고등학교 야구 선수권 대회 아사히 신문 포스터와 빅터 고시엔 포스터 캠페인 이미지 캐릭터로 발탁됩니다. 


2012년에 한국 활동을 했어요. 




후지이 미나 영화


심즌즈, 비의 날개, 개와 나의 10가지 약속, 장발대괴수 게하라, 모든 것은 바다가 된다. 인간의 사막, 공포, 무사의 가계부, 리틀 마에스트라, 늑대 인간 게임, 죠시즈, 그리울 련, 어떤이의 꿈, 서울 서칭, 탯줄, 프랑스 영화처럼, 엽기적인 그녀2, 데스노트 : 더 뉴 월드, 비눗방울, 시네마 파이터스, 인간의 시간, 오모테나시




후지이 미나 드라마


브로콜리, 사슴 남자, 블러디 먼데이, 기묘한 이야기, 셰이켄, 숙명, 천사의 몫, 아름다운 이웃, 헝그리, 이걸로 좋다 아카츠카 후지오와 두명의 부인, 사랑의 메종, 판다와 고슴도치, 드라마의 제왕, 감자별, 킨다이티 소년의 사건부, 나에게 건배, 데스노트 뉴 제네레이션, 실황당하는 남자, 콜드케이스 진실의문


후지이 미나 예능 


우리 결혼했어요, 헬로 이방인, 천생연분 리턴즈, 학교다녀오겠습니다., 해피투게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비디오스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