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청 김윤정 프로필 누구?

불청 김윤정 프로필 누구?



불타는 청춘 새친구 김윤정이 등장했어요. 


김윤정 나이 1977년 43세입니다. 


김윤정 키 166센티 몸무게 48킬로그램


김윤정 학력 계원예고 서일대 연극 영화과




김윤정 영화 


골뱅이 @ 실명제, 교마대부, 고지식한 자판기, 결혼 이야기


김윤정 드라마


뽀뽀뽀, 서울 야상고그 사과꽃 향기, 불꽃놀이, 그내 나를 부를때, 분이, 돌대가리 이차방정식, 행복한 여자, KPSI시즌2, LA 아리랑, 오박사네 사람들




김윤정은 1992년 KBS 특채 탤런트입니다. 



데뷔 1년만에 1992년 최윤희, 박영선, 김혜수, 고현정 다음으로 포카리 스웨트 모델 발탁됩니다. 


김윤정은 포카리 5기 모델로 활동했어요. 


구본승은 김윤정의 이름이 기억나지 않지만 "CF도 알고, 얼굴도 아는데"


"저는 김윤정이다"




김윤정 근황은 "요새 회사를 다니고 있어서 연차를 쓰고 왔다. 지금 친구가 하는 인터넷 쇼핑몰을 같이 하고 있다"


원조 청순 요정으로 포카리, 로션, 과자 광고 등 10대 시절에 CF 요정이었어요. 

2008년 드라마 KPSI 시즌2 이후 활동하지 않고 있어요. 



배우활동을 하지 않는 이유는 나이대가 애매해서 때를 기다리고 있는 것도 있다고 했어요. 




강경헌은 우리가 마흔 다섯인데 엄마의 느낌이 안나니까 박선영은 나도 배역이 더 어리게 들어왔어 이모 결혼 안한 이모라고 했어요. 


강경헌은 " 예전엔 그 역할이 꼭 있었다. 어느 집에나 이모가 하나 둘씩 그런데 요즘에는 대가족이 없어 캐릭터 있는 역할을 다 같이 경쟁을 해야 한다고 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