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가비 눈물 문가비 그녀는 누구?

문가비 눈물 문가비 그녀는 누구?


19일 정글의 법칙 in라스트 인도양에 정세운, 김병만, 김성수, 돈스파이크, 강남, 이상화, 곽윤기, 문가비가 함께 정글생활을 하고 있다. 


문가비는 라임을 생으로 잘먹는다며 생라임을 먹었다. 


가던 도중 고추를 보고 라임색이야 라며 기뻐하고 맛을 보고는 혀가 타는 것 같다면서 눈물을 글썽였다. 


배우 김성수와 열매채집을 했고 라임과 고옹 열매를 찾아 행복해 했다. 


고추가 예쁘게 생겼다라며 라임색이다. 이 고추를 가져가자고 했고 김성수는 고추를 받아 한입먹고는 맵지 않다. 파프리카 같다며 문가비에게 권했다. 




맛을 보고는 이게 맵잖아요라며 기겁했고 문가비를 속인 김성수는 매워 죽는 줄 았았다고 너 우는거 아니냐? 너 여기와서 처음 우는 것 같다고 했다. 


문가비는 결국 외계어를 하며 처음으로 눈물을 보였다. 



문가비는 지난 9월에는 첫출연에 타잔 옷을 입고 나타나 정글을 장악하겠다며 여자 타잔같은 이미지를 좋아한다고 했다. 그리고 사냥을 하던 도중 과감한 하의 탈의로 멤버를 놀라게 했고 놀란 정세운은 누나 봉인 봉인 조금 과했다고 하자 문가비는 그럼 잘라주세요!! 라고 했지만 방송이 됐다. 



모델 문가비는 1989년 생으로 올해 30살이고 키는 172센치이고 문가비 인스타그램은 초코비죠라고 한다. 




2011년 미스 월드 비키니 대회 한국대표로 출전자격을 얻었지만 본 대회가 열리지 않아 출전하지 못했고 그 대신 그리스 미스 투어리즘이라는 미인대회에 나가 인기상을 받았다고 한다.  


이국적인 외모에 서구적인 몸매로 혼혈이냐는 오해를 받는 다고 한다. 한국의 평범한 가정에서 태어났고 철저한 자기 관리와 운동으로 완성한 것이라고 한다. 얼굴성형은 눈만 했다고 한다. 


어렸을때 무용을 해서 꾸준한 연습을 하고 매일 스트레칭과 운동을 하고 자기전에 근육을 풀어주는데 효과적이라고 한다. 근력운동과 스쿼트, 플랭크와 식단관리를 철저히 하고 있다고 한다. 


문가비 피부는 원래 까만피부이고 햇빛과 태닝크림을 좋아하고 자연태닝을 좋아한다고 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