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담비 흑역사 공개 / 손담비 프로필

손담비 흑역사 공개 / 손담비 프로필


미추리 시즌2에 출연한 손담비가 흑역사를 공개했어요.


술을 먹고 후회한 적이 있냐는 질문에 손담비는 예전에 술 마시고 남자친구에게 전활 걸었다고 합니다. 


전 남친이 뭐라 했냐고 묻자 손담비는 : 그냥 보고 싶다고.. 그랬더니 미안하다고 했고 내가 하지 말아야 될 짓을 했다고 했어요.. 


울었냐고 하자 울진 않았고 그냥 울먹였다고 했어요.. 




모모랜드 연우는 자신의 주량이 그냥 소주 2병이라고 했어요.. 


연습생때 다같이 과일소주를 마셨는데 근데 그게 처음 술을 먹은 거여서 한잔 마시고 취했다고 해요.. 


장도연은 만취해서 나가사키 짬뽕 면을 손으로 먹은 적 있다고 했고 양세형은 장도연이 술에 취해 뜨거운 볶음밥을 맨손으로 먹는 모습을 봣다고 해요.. 




손담비 프로필



손담비 나이 35세이고 1983년생입니다. 서울 출신입니다. 


손담비 키는 167센티예요.. 


손담비 학력은 경희대학교 포스트모던음악학과 졸업입니다. 


2007년 가수로 데뷔하고 2009년 드림으로 연기를 시작했어요.. 


고등학교때 연예계 기획사 러브콜을 많이 받았지만 부모님의 설득으로 입문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배우를 희망하며 소속사에 들어가 2004년 가수를 하고 2005년 미국에서 크럼핑을 배웠다고 합니다. 


2006년 가희와 함께 미국활동을 목표로 S- 블러쉬를 결성해 노래를 발매해 빌보드 핫 댄스 클럽송 2위에 올라요.. 


2007년 크라이 아이는 성공하지 못해요.. 미니앨범 베드보이 역시 망합니다. 


2008년 2번째 미니앨범 미쳤어가 대박이 납니다. 


미쳤어 의자 춤이 신드롬을 일으키죠.. 


미국게이클럽의 춤을 모티브로 한 의자춤이라네요.. 




1년만에 몸값이 3배로 뛰고 아이비를 대신할 차세대 여성 솔로가수로 매김합니다. 


미쳤어는 원래 아이비를 염두에 두고 작곡한 노래라고 해요.. 


2009년 토요일 밤에 역시 1위를 해요.. 


2012년 눈물이 주륵으로 컴백해 했지만 대박까지는 아니 었다고 해요.. 


2015년 키이스트로 이적합니다.


손담비 출연 영화는 탐정 리턴즈, 배반의 장미가 있어요.. 


손담비 출연 드라마는 드림, 빛과 그림자, 일말의 순정, 가족끼리 왜이래, 미세스캅2에 출연했어요




손담비 수상내역


2008년 MBC 방송연예대상 특별상 베스트브랜드상 우리결혼했어요.. 


2009년 미쳤어, 토요일밤에로 수상


2009년 SBS 연기대상 드림으로 뉴스타상


2010년 토요일밤에 수상


2011년 퀸으로 수상


2012년 MBC 연기대상 특별기획 부문 여자 우수연기상 빛과 그림자 수상, 대한민국연예대상 드라마부문 여자 신인상 수상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