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하이 술이 달다 컴백, 에픽하이 프로필 사진 화제

에픽하이 술이 달다 컴백, 에픽하이 프로필 사진 화제


에픽하이는 11일 오후 6시 새앨범을 공개했어요.. 


1년 5개월만에 공개하는 신보로 악몽, 실연, 우울증, 내일에 대한 고민으로 잠 못이루는 이들을 위해 바치는 7곡이라고 해요.. 


특히 타이틀곡 술이 달다는 이별의 아픔을 표현한 곡입니다. 




웰컴 투 동막골 배종 감독이 뮤직비디오를 만들고 가수 아이우와 배우 진서연이 주인공으로 출연합니다. 


방탄소년단 슈가가 작곡하고 편곡한 '새벽에'


눈에 보이지 않고 손에 잡히지 않고 이해 안되는 것을 겪는 이들을 위한 이야기입니다.


 


SLEEPLESS, IN SEOUL (Feat. 선우정아), NO DIFFERNET (Feat. YUNA), LULLABY FOR A CAT 등 7곡입니다. 



에픽하이의 새 프로필 사진은 시간이 없고 투컷이 돈도 아낄겸 사진광에서 찍자고 해서 동네 사진관에서 찍었다고 하네요.. 




새 프로필 사진이 화제가 되자 에픽하이는 인터넷에 화제가 될 줄 몰랐다. 정직하고 신뢰감 있는 연출 덕분에 믿고 듣는 그룹처럼 보이지 않냐 사진 기사님이 1초안에 사진을 찍었고 얼굴은 포토샵하면 된다고 하셨는데 전혀 안했다고 하네요.. 


투컷은 수컷으로 한달간 개병해 활동했어요.. 


에픽하이 콘서트가 검색어 1위하면 7월 한달간 수컷으로  개명해 활동하겠다고 선언해 실제로 실행한겁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